Home >대관안내 >대관안내

대관안내

Guide

대관안내

‘문학의 집∙서울’ 시설을 이용하시려면

[문학의 집∙서울]은 문학을 사랑하는 문인과 단체를 위한 공간으로 대관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이용원칙

  • 신청서 검토 후 <승인>, 입금 확인 후 <확정>됩니다.(가계약 불가)
  • 신청 접수 후 7일 이내(휴관일 제외) 사용 승인 여부를 알려드립니다.
  • 사용 '승인' 통보 후 7일 이내 대관료 전액을 완납하여야 대관 '확정'됩니다.(미납시 자동취소 처리).
  • 대관 확정 후 취소 시  대관료의 10%를 제외한 금액 반환.(단, 행사 당일 취소 시 대관료 전액 반환하지 않음)
  • 대관 승인 및 확정 후 취소하실 경우 <대관 취소 신청서(별첨3)>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문학, 예술 관련 행사 등과 본 법인이 인정하는 행사(월 12시~21시 / 화~토 10시~21시)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, 영리.정치 목적 등의 행사는 제한합니다.
  • 대관 신청 시 하단 첨부파일("대관신청서(대관신청서(별첨1), (행사세부계획서(별첨2))"을 작성하셔서 제출하시고 <대관이용규정>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<대관신청서>를 접수치 않은 행사(전화 신청, 대리 신청 불가)와 신청서에 기재한 내용과 다른 행사에 대해서는 대관을 불허합니다.
  • 시설, 장소, 기자재를 제공하며, 행사장 코디(테이블 세팅) 및 행사 진행을 신청단체에서 주관하셔야 합니다.
  • 행사를 위한 준비(행사장 세팅, 냉난방, 음향, 기자재 지원)는 행사 시작 1시간 전부터 가능합니다.(준비 시간 1시간 이상인 경우 추가 요금 청구).
  • 기본사용 시간은 3시간이며, 반드시 사용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(사용 시간을 부득이하게 변경, 연장하실 경우 미리 관계자와 협의 후 재승인 함)
  • 사용 시간이 연장되는 경우 추가 금액을 납부하셔야 합니다.
  • 대관신청하신 공간만 사용 가능하며, 야외정원 등 다른 장소를 별도 사용을 원하실 경우, 반드시 허가를 받으셔야 합니다
  • 행사 물품에 대한 접수, 보관, 배송 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전용주차장의 무료주차는 5~6대에 한해 가능합니다.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, 지정된 공간 외 주정차와 관련한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(자율 주차장, 관리자 없음)
  • 화환 반입을 자제해 주시고, 부득이 별도의 화환 수거비를 청구합니다.
  • 2018년 7월 27일 이후 대관신청분 부터 커피,녹차, 종이컵 등에 대한 유료 서비스는 일회용품 사용 제한과 환경문제를 고려하여 더이상 진행하지 않습니다.
  • 기타 자세한 사항은 <대관신청서(대관 안내)>(다운로드)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홈페이지 <둘러보기> 메뉴에 각 공간의 자세한 사항이 안내되어 있습니다.
  • 내년 대관은 신청 받지 않습니다.(11월 1일 이후 문의바랍니다)
  • 예금주 : (사)자연을사랑하는문학의집서울 / 은행명 및 계좌번호 : 우리은행 602-011393-13-110
  • 신청서 보내실 곳

    이메일green@imhs.co.kr

    Fax 02-778-1028

    문의전화 02-778-1026